[행복] Weekly magazine 6호 : 함께 신나게 놀자

안녕하세요. 행복팀 입니다.

행복  Weekly magazine 여섯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부족

행복팀에서는 지난 해 우리 판도라티비의 부족했던 부분들이 무엇일까 고민을 했어요. 어떻게 하면 우리 직원들이 더욱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을지… 그 부족한 부분들을 해결하고 행복한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저희 행복팀의 사명이자 목표입니다.

지난 해 소사장제를 도입하고 각 그룹별 경영을 진행하면서 전체 단합을 위한 활동이나 그룹간 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어요. 그래서 전사가 단합할 수 있는 활동을 준비할 예정인데요. 예를 들어, 전사 워크샵이나 등산, 자전거 타기, 체육대회 등 전 직원이 함께 어울리며 결속력을 높일 수 있는 행사들을 계획하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여러분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절실히 필요해요! 우리 판도라티비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활동에 대해 좋은 의견을 가지고 있으신 직원분들께서는 저희 행복팀 메일로 의견 부탁 드려요. ptv.hrnga@pandora.tv

금쪽같은 아이디어를 보내주신 분께는 ♡행복팀의 정성어린 선물♡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회사

남들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작년 특별한 종무식파티를 진행하며 행복해하는 임직원 여러분들을 보면서 저희 행복팀은 2016년 더 많은 파티로 직원분들을 즐겁게 해드리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3개월에 한번씩 그룹별 사업성과 발표도 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나누어 먹는 즐거운 파티를 만들어보려고 해요! 각 그룹의 성과와 사업진행 방향을 공유하여 다같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우리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향해 열심히 뛰실 수 있도록 맛있는 음식들을 준비할게요. 우리 회사는 먹는 것 하나는 아끼지 않는 다는 사실, 잘 알고 계시죠? 자, 그럼 이번 3월 파티에는 어떤 메뉴를 선정해볼까요?

제보주세욧! 제보주세욧!

건바이~~

동호회는

동호회~~

지난 weekly magazine에서 풋살동호회 소식을 다루었는데요~ 사내 어떤 동호회들이 활동 중인지 모르시는 임직원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 ) 그래서 동호회 총 정리 들어갑니다! Go, go!

현재 총 4개의 동호회가 활발히 활동 중에 있어요. 1달에 1번 동호회 활동 시, 1인당 2만원의 활동지원금이 지원되고 있구요~ 활동을 마치면 위와 같이 기념촬영으로 추억으로 남기곤 하죠 : )

그렇담 이제 동호회 가입방법과 설립방법을 알아볼까요?

# 가입방법 → 각 동호회 회장님께 구두로 요청

# 동호회 설립방법 → 카페테리아 게시판에 회원모집을 진행하여 5인이상 모일 시 즉시 설립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어요.

개별적인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의 증대를 통해 업무에 활력을 도모할 수도 있구요.

주어진 권리 내에서 최대의 만족을 누릴 수 있도록 임직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려요!

 

5555

[경향신문] 사무공간 혁신 성과를 바꾼다

지난해 4월 입주한 페이스북 신사옥은 축구장 7개 크기의 단층 건물로 벽도, 문도, 파티션도 없이 2800여명의 전 직원이 하나로 연결된 공간에서 일한다. 올해 완공되는 우주선 모양의 애플 신사옥은 바닥면적을 기준으로 할 때 펜타곤을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큰 건물이 되는데 그 안에는 가게, 운동장, 식당 등이 있다. 지난해 1월 개관한 서울 성수동 카우앤독은 집중이 필요할 때 쓰는 1인용 업무공간부터 카페형 회의실까지 다양한 공간이 갖춰져 있다…..(생략)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32&aid=0002674928

[뉴스1코리아] “목요일이면 주말” 주 4일제 꿈의 기업 ‘에이스그룹’ 탐구

디자인 전문회사 입사 3개월차인 김미나씨는 오전 10시에 회사로 출근해 회사 내 카페에서 전문 바리스타가 준비해 둔 향긋한 커피와 브런치를 무료로 즐긴다. 2시간동안 주어지는 점심시간에는 사무실 바깥으로 나가 햇볕을 즐기고 오후 6시에 동료들과 함께 사무실을 나선다. 금요일에는 출근 대신 친구들과 만나 자기개발에 시간을 쏟는다….(생략)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421&aid=0001881307

 

xzxz

오늘도 어김없이(?) 아니 벌써 찾아온 수요일. weekly magazine을 작성하며 하루를 마감하고 있어요. 직원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내용, 또 재미있게 읽으실 만한 내용들을 담으려고 고민고민하며 작성한답니다. 조금은 길어지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더 유익하고 많은 내용들을 알려드리고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부분이니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이것도 마음에 드실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