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Weekly magazine 16호 : 신에게는 아직 12Kg의 지방이 있사옵니다.

안녕하세요. 행복팀 입니다.

행복 Weekly magazine 열 여섯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판도라티비의 슬림바디는 행복팀이 책임진다!

올 여름 슬림한 판도라티비을 위한 방법을 알아볼까요?

  1. 식사 관련 복지를 적극 이용하자

아무리 운동을 많이 해도 식사량을 줄이지 않으면 슬림한 몸매를 가꾸기 힘들겠죠?!

# 남은 반찬의 미련을 버려라! 정해진 양만 섭취할 있는 샌드위치를 먹자.

조식 샌드위치 : 평균 322Kcal

중식 샌드위치 : 평균 454kcal

# 만감 가득하게 먹어도 빅맥(563kcal) 하나보다 낮은 칼로리, 샐러드를 먹자!

중식 샐러드 : 평균 478Kcal

석식 샐러드 : 평균 273Kcal

# 이슬만 먹는 여자야” 보다는 비타민과 섬유질이 가득한 건강주스를 마시자!

착즙주스 : 평균 116Kcal

2. 지형조건을 적극 활용해라

# 지하 2층부터 11층 까지 계단 오르기 : 80Kcal / 1층당 -7Kcal

# 식사 후 탄천 돌기 : 3km, -90Kcal

3. 건강의 상징 지하 헬스장을 이용하자

# 월 이용료 36,364원으로 여러분도 몸짱이 될 수 있습니다!

# 다이어트 계산기

http://nalthin.com/cal/

목표 체중까지 식단과 운동량 병행 비율까지 진단해주는 유용한 웹사이트입니다.

무리하게 식단을 줄이거나, 운동량을 늘리면 작심삼일이 될 수 있다는거~~

Step 1. 자신의 신체 및 생활 정보와 다이어트 시 운동과 식단의 비율을 정해주세요.

Step 2.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기간별 다이어트 플랜이 산출됩니다.

(…)

전 장기전으로 가겠습니다.

Step 3. 온라인 사주팔자 처럼, 설득력 있는 충격적인 결과와 위로의 글을 읽습니다. ㅠㅠ

!!! 작은 결심과 약간의 노력만 있다면 우리모두 올 여름 슬림 바디가 될 수 있습니다

 

지난 2일 판도라티비에 강정수 소장님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사내 약 40명 정도의 임직원이 아마존 룸을 가득 채운 가운데, 소셜 미디어의 흐름과 그 속에서 동영상 콘텐츠의 파급력, 미래의 미디어 산업 전망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 되었습니다. 90분 정도에 걸친 강연은 뜨거운 열기 때문인지 그 시간이 매우 짧게만 느껴졌는데요. 강연이 끝나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우리 판도라티비 사우들의 모습이 인상 깊었던 강의였습니다. 이번 강의는 펌프팀의 김병준 과장님께서 판도라티비 사우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강사 초빙에 많은 힘을 써주셨습니다. 과장님께 격려의 한마디 부탁 드리며, 추후 행복팀도 사우 여러분을 위해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질 높은 강연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화하는 기업문화] 유쾌한 소통, 2주 간 휴가 팍팍…직장마다 신바람 혁신

http://news.joins.com/article/20096174

일을 해도 힘이 들지 않는다. 저절로 몸이 움직이고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자기 자신을 잊을 정도다. 심리학자 미하이 칙센트미하이가 저서 『몰입의 경영』에서 제시한 몰입의 정의다. 모든 기업이 직원들의 몰입을 꿈꾼다. 자신을 잊고 신명나게 일하는 직원, 끊임없이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쏟아내는 직원 말이다…(생략)

[패스트컴패니 기고] 기업문화를 바꾸려면 꼭 필요한 7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4335712&memberNo=17369166

구글, 픽사, 에어비앤비 등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기업문화로 유명하다.

세계적인 디자인 컨설팅 회사 아이데오(IEDO)의 조직문화 디자이너 몰리 웨스트는 기업문화를 잘 가꾸기 위해선 7가지의 역할의 사람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한다…(생략)

 

절기상으로 여름이 시작된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2분기 마감을 앞두고 있고, 장마철이 다가왔습니다.

회사 정수기에 얼음이 사라질 정도로 날씨가 많이 덥지만,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생각하며 시원한 장마 빗줄기에 더위를 날려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회사 안에서 여러분들의 몸을 더 뜨겁게 하는 고민과 문제점들, 앞으로도 행복팀이 여러분의 단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것도 마음에 드실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