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Weekly Magazine 33호 : 회사차 빌려봤냐?

안녕하세요. 행복팀입니다.

Weekly Magazine 33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법인차량 이용안내

현재 판도라 복지 중 가장 꾸준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은!!!!

바로 법인차량 대여입니다.

넉넉한 승차감에 6인 이상 이용 시 고속도로 이용까지~

하지만 한 가지 문제점이있는데요!

바로 스케줄 관리의 어려움입니다.

업무와 복지의 두가지 목적으로 활용하다 보니 간혹 스케줄이 꼬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애매한 상황들을 미리 정리하고자 이용방법을 다시 한번 공지합니다!

혹시 아직도 구글드라이브에 공유되지 않은 사우들은

isaac.lee@pandora.tv로 구글아이디 알려주시면 바로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달력은 현재 구글드라이브 법인차량 예약의 스케줄표입니다.

일마다 오전 오후 저녁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오전은 오전 9시~12시/ 오후는 12시~6시/ 저녁은 6시~ 입니다.

굳이 이렇게 나눠놓은 경우는 업무상 빈번하게 일어나는 직출직퇴때문인데요.

원칙적으로 차량을 이용한 직출직퇴는 불가능하지만 업무 사유로는 허용해드리고 있습니다.

Ex)3월3일 새벽 거래처 직출 후 당일 오후 복귀=3월2일 저녁, 3월3일 오전/오후예약

3월7일 저녁 거래처 직출 후 3월8일 오후 복귀=3월7일저녁, 3월8일 오전/오후예약

위의 예시처럼만 해주신다면 다른 이용자와 전혀 꼬이는 일이 없겠죠?

또 한가지!

구글 드라이브에 차량예약을 진행하고, 행복팀에서 차키를 수령하실 때 운행기록부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체계적인 차량 관리를 위해서 꼭 필요한 절차로서 탑승자의 계기판의 주행거리, 하차 시 계기판의 주행 거리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2016년 세법이 개정되어 운행기록부 미 작성 시 운전자의 소득세에 부과됩니다.

규정에 맞는 올바른 이용을 통해 우리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복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늘 직원들의 복지와 안녕을 위해 노력하는 행복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생일, 자기개발비 지원

지급방법 변경안내

우리 판도라티비는 임직원 경조사 발생 시 다양한 지원을 드리고 있습니다.
휴가, 화환, 비용 등등..
그 중 우리 임직원들이 가장 기분 좋게 받는 경조사 지원은 바로 바로, 임직원 생일 지원 입니다.
기존에는 생일이 포함된 월 급여 때 보너스 명목으로 지급하였지만
초고속 스피드로 발전하는 현대 문명에 맞게, 요즘 20-30대 사이에서 대세인 기프트카드로 지급 방법을변경 하였습니다.
급여에 포함해 받을 경우, 무슨 돈인지도 모르고 그냥 이번 달 월급이 올랐네??
라고 생각하셨던 분들이 꽤 많았으리라 생각 되는데요.
(또는 급여에 포함되어 지급돼 아내에게 강제로 강탈 당했다거나,,
비자금을 모으시는 우리 아버님 분들을 위해 저희가 지급 방법을 변경하였습니다.

생일 당일 날 위와 같은 카드를 선물 드립니다.
사용방법은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매장에서는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카드 사용 전에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연말정산 때 절세가 된다 하니 이 또한 아주 유용한 TIP 이네요!
(단, 자체 상품권을 판매하는 백화점의 경우 사용불가)
분기마다 지급되던 자기개발비 또한 기프트카드로 변경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HAPPY BIRTHDAY!

행복팀이 들려줘요

[전자신문] 판도라TV, 라이브에 올인

http://www.etnews.com/20170207000195

판도라TV가 실시간 인터넷 방송 `라이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랜 기간 서비스로 확보한 동영상 스트리밍 기술·노하우와
협력사 시너지로 새로운 성장 발판을 마련한다.
판도라TV는 이달 말 실시간 인터넷 방송 `라이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현재 라이브 서비스는 시범 서비스 중이다.
정식 버전 개발은 90% 이상 완료됐다.
창작자가 라이브 방송으로 수익을 내도록 결제 기능을 도입한다. 쉽고 재미있는 라이브 콘텐츠를 만드는 도구도 제공한다.
판도라TV 관계자는 “이달 말 정식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이라며 “회사 역량 95% 이상을 라이브 방송에 집중한다”고 설명했다…. [중략]

[한국경제] “어려워도 직원 복지 높인다”…EAP도입 기업 늘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702082683a

근로자지원프로그램(EAP)은 직장인의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키는 목적으로 개발된 해외 선진 기업복지 서비스로
최근에는 단순하게 직원 개인의 스트레스 관리에서 벗어나 조직 활성화, 소통강화 등 조직 전반의 문화를 개선하여 생산성을 높이는데 활용하고 있다….[중략]

덧붙이는 말

어제 전자신문에 판도라TV, 라이브에 올인(http://www.etnews.com/20170207000195) 이라는 타이틀의 기사가 배포되었습니다.
무언가를 새롭게 도전할 때 외부에 그 시작을 알리고, 끊임없이 자극을 받는 것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스스로의 마음에 그 시작을 새기고, 얼마나 절실한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___^

이것도 마음에 드실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