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Weekly Magazine 44호 : 판도라 대홍수

안녕하세요. 행복팀 입니다 ^_^
Weekly Magazine 44호 시작 합니다.

판도라 호우주의보

지난주 많은 비가 쏟아져 매 마른 강물에 다시 물이 흐르게 되었는데요.
장마철 호우주의보가 내려지듯… 저희 판도라에도 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그곳은 바로 화.
지난주 화장실 앞에서 청소 중 이신 청소 여사님이 저에게 하소연을 하셨는데요.

오전에 청소 중 이시던 여사님께서 남자화장실의 변기를 보고 한숨을 내쉬셨습니다.
변기 막힘은 한 두 번 이 아닌듯한데요.. 누군가의 이런 취향은 존중하지만
혼자만 사용하는 화장실이 아닌모두 사용하는 화장실인 만큼 조금 더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청소여사님을 달래드리고…몇 시간 뒤 오후…..

여자화장실에 홍수가!!!!!!!!!!!!!!!!!!!!!!!!!

행복팀에서 목격을 하였고 후 처리는 잘 된 것 같은데요…
그 후로 청소여사님의 안색이 매우 어두워 지셨습니다 ㅎㅎ…..;;
청소하시는 여사님과 다른 직원들을 위해 휴지는 휴지통에!! 우리모두 꼭 실천합시다!!
 
추가적으로 장마철 덕에 날씨가 더욱 습해졌는데요.
습한 날씨에 선풍기 가동 수 가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가동 시간은 지켜야겠죠?

자리 비울 시, 퇴근 시 반드시 정지

저번 일요일 드라마촬영 관련 행복팀원 1명이 회사에 출근하여 목격한 것은
~~열심히 달리고 있는 선.  2. .
퇴근 시 항상 전기관련 체크를 필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화재로 이어진다면 그 피해는 어마어마 하겠죠?! 모두의 안전을 위해 협조 부탁 드리겠습니다!

 

 

너 이름이 뭐니?

지난 주 금요일 우리 판도라티비 자회사 ‘㈜희일커뮤니케이션’ 서울센터 분들께서 판도라티비 사옥으로 입주 하셨습니다 (짝짝짝)
또한 장지영 부장님의 대표이사 발령 소식까지!

한밤의 (판도라)티비 연예 Go!Go!

희일커뮤니케이션은 2005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 대구를 기점으로 서울센터대전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다음네이버 등 각종 포털의 공식광고대행사로 국내 광고회사 중 대형회사에 속하며 검색광고웹사이트제작바이럴광고스크린도어 광고 등 폭 넓은 인프라를 가진 광고업계 10년 경력의 우수 강소기업 입니다.

작년 8우리 판도라티비가 ㈜희일커뮤니케이션 인수를 통해 서로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며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는데요,
 
한 가지 더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판도라티비 경영전략실 장지영 부장님께서 ㈜희일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로 선임되었습니다.
 
경영전문가 장지영 대표이사님을 주측으로 체계적인 내부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사업의 견고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는데요.
대구에서 고생하고 계신 장지영 대표이사님께 다들 응원과 축하말씀 부탁 드리며
 
회사에서 희일커뮤니케이션 직원분들을 마주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희일커뮤니케이션이 어떤 회사인지 궁금하다면
http://www.heeil.com/template/main/main.php

 

Happy Birthday!

행복팀이 들려줘요

[스틸앤메탈뉴스] ‘삶은 개구리 증후군’에 대하여
http://www.sn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77109


펄펄 끓는 물속에 들어간 개구리는 곧바로 뛰쳐나와 목숨을 건지지만 서서히 뜨거워지는 물속의 개구리는 위기인지 모르다 결국 죽게된다.
“미국은 삶은 개구리가 되는 길을 걷고 있는가” 노벨상을 받은 미국의 폴크루크먼 교수가 2009년 7월 뉴욕타임스에서 기고한 컬럼 ‘개구리를 삶고있다’의 첫 문장이다.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를 미국 정부와 연방준비제도의 천문학적인 돈 풀기로 넘겼지만 앞으로 더 큰 위기가 닥칠 수 있다는 경고였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는 지난 2013년 맥킨지 한국사무소가 낸 ‘맥킨지 제 2차 한국 보고서 : 신성장 공식’에서 우리 경제에 대해 같은 평가를 내려 충격을 준 바 있다…[생략]

[인사이트] “10월2일 ‘임시공휴일’ 확정적”.. 올해 추석 최대 10일 쉰다
http://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112215


정부가 올해 추석 연휴 직전인 10월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는 쪽으로 결정할 것으로 보여 최대 10일 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6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한 국정기획자문위원회 김진표 위원장은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김진표 위원장은 “올해 10월 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는 방안에 대해 관계 부처와 협의 중” 이라며 “지정하는 방향으로 가려고한다”고 말했다…[생략]

 

덧붙이는 말

오늘은 여름을 알리는 초복인데요
구내식당 메뉴로 나온 반계탕 다들 맛있게 드셨나요J
 
초복이라고 닭만 먹으란 법은 없는 법!
점심 때 이미 식당에서 반계탕을 드셨다면저녁엔 식구들과 보양식의 명대사
장어낙지쭈꾸미,……전…복!!! 등등 새로운 메뉴에 도전 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다들 힘나는 저녁 드시고 곧 찾아 올 뜨거운 여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이것도 마음에 드실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