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Weekly Magazine 74호

소통과 혁신의 판도라티비

사우여러분들께 이번 위클리를 통하여 깜짝?! 공지를 드리고자해요.

기업교육 분야에서 유명하신 강사님을 초빙하여 소통기업, 혁신기업이란 주제로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늘 일만 하다가 서로의 생각을 듣고 이해하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오랜만에 모두 한 자리에 모이는 시간이 즐겁고 유익할 듯 합니다.

#소통하는 기업

저희 판도라티비는 팀장이하 모든 직급을 매니저로 통합하여 평등한 기업문화를 시행하고 있어요.

1년 가까이 시행되고 있지만 연령대의 차이로 인해 소통하는 과정에 아직도 어려운 부분이 있죠.

소통하는 기업 교육은 위 같은 상황을 이겨낼 수 있는, 조직 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의 통한 성과창출 등 소통으로 시작되어 고성과 기업으로 이어지는 방법을 터득 할 수 있을거에요.

또한 중간중간 갈등상황도 생기기 마련인데요.

상호간의 이해와 감정 다루기에 대해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혁신하는 기업

혁신하는 기업의 반드시 필요한 두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무엇일까요?

저도 몰라요.

우리 모두 참석하여 알아볼까요?!

 

일시 : 2018년 10월 26일 금요일 오후 3시 ~ 5시

장소 : 판도라티비 대회의실

참석대상 : ptv.all

모두 일정 체크해주시어 최대한 빠짐없는 자리를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모두가 참석하여 회사생활에 대해 되돌아보고 자신과 회사를 새롭게 찾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NEW 판도라 人

사진 준비중

 

#10. 01 입사

– 마케팅총괄 CMO 황상호 alex.hwang@pandora.tv

– 전략 및 해외사업 매니저 안필립 Philip.an@pandora.tv

 

10월 1일자로 어벤져스급 전문가들이 입사하셨습니다.

의외로 부끄러움이 많으시며 매우 바쁘신 관계로 아직 사진촬영을 하지 못하였어요.

이미 아시겠지만 간단한 소개 먼저 드리면, 황상호CMO님은 LINE에서 최근 6년간 마케팅사업부를 총괄하셨고 최초로 LINE 캐릭터를 기획 및 확장하여 지금의 LINE이 있을수 있게 한 분입니다~

판도라티비에 강한 매력과 가능성을 보시고 제 발로 입사하셨어요 ^.^ 대환영 합니다~

필립안 역시 LINE 과 SK플래닛등에서 해외사업 구축 및 전략기획을 담당하였으며, 판도라티비의 신규 해외BM 발굴과 전략수립을 해주실거에요~

두 분 모두 판도라티비의 “반전”을 위해 애쓰고 계시니 임직원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경영전략실이 들려줘요

[전자신문] 구글, 내년 한국 데이터센터 짓는다…외산 장악한 韓 클라우드 시장

http://www.etnews.com/20181015000361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에 이어 구글까지 내년 한국에 데이터센터를 설립한다. 한국이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 격전장으로 떠올랐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구글은 최근 국내 클라우드 사업 파트너 대상으로 내년 ‘서울 리전’ 설립 계획을 밝혔다. 전자신문이 입수한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로드맵에 따르면 구글은 내년 서울과 취리히(스위스), 오사카(일본)에 리전(복수 데이터센터)을 신규 설립한다. 구글은 올해 홍콩(중국)과 로스앤젤레스(미국)에 리전 설립 계획을 발표했다. 내년 서울과 오사카 등을 추가하며 아시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이르면 내년 상반기 중 서울 리전이 설립된다.

 

[이데일리] 화풀이 대상이 된 카카오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18&aid=0004227574&date=20181018&type=1&rankingSeq=10&rankingSectionId=105

카카오가 운전을 업으로한 사람들의 지탄이 됐다. 2년만이다. 카카오 사옥 앞에서 시위를 하는 모습도 비슷하다. ‘대기업의 골목상권 침탈’ 논리도 같다. 다른 게 있다면 2016년은 대리운전 기사 단체, 올해는 택시 기사들이다.

덧붙이는 말

설악산에는 벌써 첫 눈이 내렸다고 하네요.

봄에는 벚꽃놀이가 있다면 가을에는 단풍놀이가 있지요

다들 단풍놀이 계획은 하셨나요??

올해 벚꽃도 강한 바람에 휩쓸려 빨리 떨어졌는데…

단풍도 제대로 즐기기전에 떨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여 계획해보세요.

올해 3분기까지 모두 고생많이하셨고 남은 4분기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이것도 마음에 드실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