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플레이어 KMPlayer 홈페이지 다운로드 지원 확대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가 국민 플레이어 KMPlayer 홈페이지(https://www.kmplayer.com)의 다운로드 지원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던 네이버 소프트웨어 서비스가 8월 31일 종료됨에 따라 한국 사용자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 설치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KMPlayer 홈페이지에서 PC 소프트웨어인 KMPlayer 및 KMPlayer 64X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했다.

KMPlayer와 KMPlayer 64X는 판도라티비가 제공하는 동영상 플레이어의 대표 서비스들로 KMPlayer는 다양한 기능을 앞세워 전 세계 누적 8억 다운로드를 달성한 동영상 플레이어이며, KMPlayer 64X는 지난 2018년 8월에 출시한 고화질 동영상 재생에 특화되어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이다. 현재 KMPlayer 64X는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인 KMP의 설치 파일인 apk 다운로드를 지원하여, 각 앱스토어에 접속하지 않아도 KMPlayer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했다. 이는 KMPlayer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KMPlayer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PC 와 모바일을 한 번에 이용 가능하도록 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판도라티비 김경익 대표는 “KMPlayer 서비스의 보다 더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을 위해 홈페이지 다운로드 지원을 확대했다. 그리고 KMPlayer의 원스톱 서비스를 위해 많은 것을 준비 중이다.”라며 “앞으로 많은 사용자가 홈페이지를 통해서 KMPlayer와 KMPlayer 64X,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 KMP를 설치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을 모아 원스톱 서비스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것도 마음에 드실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