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박입니다.
서비스 확대 및 콘텐츠 강화를 위한 코박의 개편 작업이 본격화되면서 뉴스 탭이 변화의 시작을 알렸습니다!뉴스 탭 개편의 방향은 크게 세 가지로 이루어졌습니다.
첫 번째!
전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코박은 국내 최대 매체사인 연합뉴스와 국내 최초 블록체인 미디어인 블록스트리트와 콘텐츠 협업을 맺고 경제+블록체인 뉴스를 가장 빠르고 심도 깊게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영국의 Financial Juice(파이낸셜쥬스), 미국의 Coindesk(코인데스크), PRNewswire(피알뉴스와이어)를 통해 글로벌 금융시장의 전반적인 이야기를 코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외신 매체의 경우 영문, 국문서비스를 동시 지원하며 편의성을 높였으니 영문뉴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두 번째!
투자자의 관심도와 성향을 반영한 맞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뉴스 구독하기’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선호하는 언론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로 앞으로도 코박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맞춤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마지막 개편!
속보 & 경제지표 메뉴를 추가하면서 가상화폐 시장에서 정확하고 시의성 있는 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 뉴스 서비스와 달리 간편하고 직관적인 UI를 활용하였으니 속보 서비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코박은 뉴스 서비스를 시작으로 ‘더 많이, 더 빠르고, 더 다양하게’ 변화하면서 사용자들이 코박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W2E(Write to Earn)생태계를 구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