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티비, KM플레이어 업데이트… ‘광고 줄이고 깨끗해진 플레이어 선보여’

– 사용자 편의를 반영한 광고 대폭 축소
–  UI 개선 및 서비스 품질 고도화 계획

 

판도라티비가 글로벌 동영상 플레이어인 KM플레이어 PC 업데이트를 실시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사용자의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자 메인 화면 광고를 전면 제거했다. 대폭 줄인 광고로 인해 전반적으로 한층 더 깨끗해진 UI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또 기존에 자동 재생되면서 음소거 처리가 불가했던 동영상 광고 부분 역시 서비스에서 제외 처리 하였다. 이로 인해 기존 사용자들이 느꼈던 광고 불만을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는 많은 광고는 사용자들의 서비스 피로도를 유발시키고 이로 인해 오히려 서비스의 품질을 저하시키기 때문에 이러한 불필요한 광고를 줄이고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최고로 높이겠다고 밝혔다.

판도라티비는 이번 업데이트를 계기로 매월 추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해 더욱 더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판도라티비 김형조 KM플레이어 디렉터는 “이번에 선보이는 PC 업데이트는 그 동안 꾸준히 서비스를 이용해온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 라며 “추후에도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사용자 중심의 동영상 플레이어로 발전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KM플레이어 신규 업데이트 버전(ver 4.2.2.9)는 KM홈페이지(www.kmplayer.com)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