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티비 KMPlayer 앱 업데이트, 사용자 편의성 강화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가 동영상 및 음악 플레이어 KMPlayer 앱의 기능을 개선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KMPlayer 앱은 강력한 재생 및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디바이스 내의 미디어 파일 재생 시 구간 반복, 북마크, 이퀄라이저 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동영상 플레이어의 퀵버튼 개선, More 메뉴 UI 개선, 클라우드 재생에 드롭박스를 추가했다.

동영상 플레이어의 퀵버튼 개선은 퀵버튼 우측에 수정 버튼을 두어 플레이어 화면을 벗어나지 않고도 쉽게 퀵버튼 설정을 할 수 있게 했으며 More 메뉴의 모든 기능을 퀵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퀵버튼 개선과 함께 여러 뎁스를 들어가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던 More 메뉴 UI를 버튼 형식으로 개선하여 모든 기능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클라우드 재생 기능 강화를 위해 파일 공유 서비스인 ‘드롭박스’를 추가했다. 이로 인해 사용자들은 드롭박스 내의 동영상을 KMPlayer 앱을 통하여 재생할 수 있게 됐다.

이에 판도라티비 김경익 대표는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KMPlayer 앱을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로 더 많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KMPlayer 앱을 사용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KMPlayer 앱은 2020년 2월 UI를 포함한 전반적인 기능 리뉴얼을 시작으로 사용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인 개선 및 기능 추가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