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Weekly Magazine 39호 : 불쌍한 우리 냉장고

안녕하세요. 행복팀 입니다.
Weekly Magazine 39번째 이야기 시작 합니다.

냉장고 속 친구들

화창하고 선선한 봄 날씨를 만끽해야 할 5월 !!

때이른 “더위”로 인하여 모두들 다가올 여름이 두려우실거라 생각합니다 ㅜ_ㅠ
이런 더위 속에 올 여름도 불타게 달려야 하는 냉장고를 사전 점검 차 한번 살펴보러 가보았습니다.

킁킁킁킁킁킁킁킁킁!!!!

뭔가 이상한 냄새를 맡은 용희프로, 수현프로 ! 냄새의 행방을 찾아 샅샅이 확인 해 보는데요.

유통기한이 지난 친구들이 잔~~뜩 모여있네요.

“ 오랜만이야 애들아 잘 있었니? ”
우유 종류부터 저녁에 제공되는 도시락, 짜먹는 요구르트 등이 유통기한이 지난 채로 냉장고에 방치되고 있었네요…

먹물식빵을 연상케 하는 샌드위치의 엄청난 비주얼…… (자체심의 모자이크처리)

이거는 2015년까지였어요.. 무려 2년이 지났어요…

대부분 많은 분들이 냉장고에 넣어놓고 잊으셔서 이런 상황이 생기는 것 같은데요!

먹지 않거나 한입 먹고 냉장고에 무한 방치하시는 분들! 가급적 먹지 않을 음식은 가감하게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봉지를 뜯은 상태로 냉장고에 보관할 시 그 안에서 생기는 세균들이 다른 멀쩡한 음식들도 오염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 냉장고의 경우 사용자가 많다 보니 외부 공기와 접촉이 잦으면서 넣어 놓은 음식이 쉽게 상해버릴 수 있습니다.

자칫 식중독 위험을 초래 할 수 있으니
임직원 분들께서는 여름철 냉장고 개인음식 보관에 신경 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팀도 청결한 냉장고를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

판도라티비 공휴일 안내

5월의 꿀~ 연휴를 맞이하여 공휴일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 봤습니다.
실제로 지난 주 많은 분들께서 근로자의 날, 대통령 선거 날 휴무 관련하여 많은 질문 주셨었는데요.
근로기준법에서 공휴일이란 회사 취업규칙에 의거하여 유급휴일로 지정한 날을 공휴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우리 판도라티비의 공휴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정연휴, 설날연휴, 삼일절, 근로자의날, 석가탄신일, 어린이날, 현충일, 광복절, 추석연휴, 개천절, 한글날, 성탄절, 기타 대한민국 정부가 법정공휴일로 지정한 날

많은 분들께서 문의 주셨던 5/1 근로자의 날은 취업규칙에 의거하여 공휴일로 인정되나
5/9 대통령 선거일은 임시공휴일로 법적휴무 의무가 없는 날 입니다.

대부분 많은 회사들은 오전에 투표하고 오후에 출근하는 형태로 선거투표를 진행하는데요.

하!!지!!만!!
우리 판도라티비는 5/9 대통령 선거일을 회사 자체휴일로 지정하여 국민으로써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기 위한 휴무를 결정하였으니
직원 분들께서는 해당 일에 꼭 투표하시어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당당한 권리를 행사 해 주시기 바랍니다.

멀리 여행가시는 분들을 위해 사전투표도 진행한다고 하니 여행도 좋지만 투표도 잊지 말아주세요!

행복팀 뉴피플 등장!

이름 : 박용희

나이 : 25세 (93년생)

담당업무 : 총무, 법무, 국책정산 담당

취미 : 캠핑, 스크린골프

특기 : 고민상담

각오한마디 : 오늘이 입사한지 2주차 되었습니다.
아직 업무가 익숙하지 않아, 원활하지 못 하더라도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루빨리 모든 분들과 친해지고 싶고, 많은 이야기 나눠보고 싶습니다.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쁘게봐주세요^^

십잡스가(10jobs) 떠나고 젊은피(young man)가 찾아왔습니다.

행복팀의 평균나이 푹푹 깎아주는 우리 용희 프로님 잘 부탁 드리며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인생 선배님들께서 넓은 마음으로
많은 가르침 부탁 드립니다.

Happy Birthday!

행복팀이 들려줘요

[매일경제] 투표와 여행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7&no=294697
미래를 결정할 참정권 행사냐, 여행을 통한 행복추구권 실현이냐. 갈등하는 이들이 적지 않으리라. 계절의 여왕 5월은 여행의 계절이다.
5월의 정점을 향하는 9일 치러지는 제19대 대통령선거 투표율은 두 가지 헌법상 기본권의 ‘시소게임’에 달렸다.
최장 11일을 이어붙일 수 있는 연휴를 온전히 여행에 쓴다면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울 것이다. 직장인에겐 다시 만나기 힘든 기회다…[생략]

[브릿지경제] 황금휴가? 직장인 99% 못 지키는 유연근무제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70430010010998
상당수 대기업은 이번 주 공동 연차 등을 활용해 9일에서 무려 11일까지 휴가를 즐깁니다. 정부기관은 한 달에 한 번 직원이 오후 4시에 조기 퇴근하는 유연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7개 공공기관도 하루는 단축 근무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날’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온도차는 여전합니다. 전체 기업 수 99%, 고용에서 88% 비중을 차지하는 중소기업에게는 딴 세상 이야기입니다.
5월 초 ‘황금연휴’마저 마음속에서 고이 접어 보낸 직장인이 많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에 따르면 중소 제조업체 250곳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월 초 징검다리 연휴 기간 절반가량이 정상 근무할 거라 답했습니다.
심지어 ‘빨간 날’도 납품기일을 위해 출근을 한답니다…[생략]

덧붙이는 말

가정의 달 5월! 징검다리 휴무로 많은 직원 분들께서 가족들과 즐거운 연휴를 보내고 계신데요 ^__^

너무 즐겁게 보내시느라 중요한 걸 잊으신 건 아니시죠?

바로 5/9은 대통령 선거 날 입니다. 가족들과 즐겁게 연휴를 보내는 것도 좋지만 투표 잊지 말아주세요!
해외여행을 가는 등 멀리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사전투표도 진행하오니

임직원 분들께서는 이점 참고하시어 우리의 소중한 한 표!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