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Weekly Magazine 49호 : 엄마 나 대상먹었어!

안녕하세요행복팀입니다.
Weekly Magazine 49호 시작합니다.

 

일, 균형 생활 캠페인에 동참합시다.

지난 2016 11월 우리 판도라티비는 고용노동부에서 주최하는 일가양득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수상을 한 기업들에게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알짜배기 할인혜택이 있는데요.
바로 일,생활 균형 캠페인 할인혜택 입니다.
고용노동부에서는 각종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협약을 통해 일가양득을 실천하는 기업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호텔레스토랑카페영화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9월 말일 경 이천 테르메덴 온천/스파 50% 할인혜택 추가예정)
http://www.worklife.kr/website/new/m1/campaign_benefit.asp
자세한 쿠폰 사용현황은 위 링크로 이동하신 후 판도라티비 기업검색을 통해 사용 부탁 드립니다.

추석연휴 임시공휴일 안내

여러분들이 기대하시던 소식바로 추석 임시공휴일 안내 드립니다.
2017년도 추석 연휴는 10 2일을 포함하여 쉰다면 최장 10일을 쉴 수 있는 엄청난 연휴인데요.

법정휴일에 따르면 근로자가 법적으로 보장받아 쉴 수 있는 날은 주 1근로자의 날(5/1) 뿐이며 그 외에 공휴일은 회사의 규정에 의해 방침에 따라 정해 집니다. (관공서 제외)
실제로 임시 공휴일에 쉬지 못하고 출근하는 기업들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데요.
..!
우리 판도라티비는 내수 활성화 정부의 방침에 적극 참여하기 위하여 10/2 임시공휴일 휴무를 결정 하였습니다

멀리 지방에 가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인데요!
오랜만에 떨어져 있던 친척들도 보고휴식도 취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_^

매주 주말마다 판도라티비 꿀복지 중 하나인 법인차량 대여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7월부터 10월까지 한 주도 빠짐없이 예약이 되었으며경쟁도 치열합니다.
또한 이용해주시는 분들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해주시어 관리가 너무 잘되고 있어요.
 
하지만회사 우편물에 자주 등장하는 ………….

주말에는 업무용도가 아니기 때문에 유류비는 운전자가 운행 한 만큼 부담 하시는 건 다들 알고 계시지요!
 
통행료 또한 마찬가지입니다법인차량에는 하이패스가 없기 때문에 본인 부담을 하셔야합니다!
현금을 준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이용자 분들께서 협조해주시길 부탁 드려요.
(일부 유료도로는 교통카드기능이 있는 체크카드신용카드로 즉시납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부득이하게 하이패스 차선으로 진입하셨을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고지서 수령 후해당일자 이용자분께 납부요청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미납고지서가 많이 날아오고 있습니다 ㅠ_
법인명의 차량이라 범칙금이 쌓이면 회사입장에서 좋지가 않게 됩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는 법인차량 렌트 복지를 애용해주세요!
 
이용 시 자세한 유의사항은 구글 차량예약시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appy Birthday!

행복팀이 들려줘요

[동아일보직장인 10명중 9명 “조직내 사내정치로 이득 챙긴 사람 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2&sid2=251&oid=020&aid=0003096393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이 직장인 82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응답자 절반 가량(51%)이 ‘사내정치로 피해를 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내정치로 입은 피해로는 ‘스트레스 가중’(69.9%·복수응답) 1위를 차지했다이어 ‘부당한 책임 추궁’(43.1%), ‘업적을 빼앗김’(34.8%), ‘인사고과 상 불이익’(31.5%), ‘인격적 모욕’(30.8%), ‘승진 누락’(22.5%), ‘직장 내 따돌림’(17.5%) 순 이었다.
피해를 본 이유로는 ‘사내정치에 동참을 하지 않아서’(48.1%·복수응답), 기업문화가 투명하지 않아서’(42.7%), ‘윗사람(팀장 등)이 무능력해서’(36.7%), ‘사내정치 참여자들의 시기질투 때문에’(34.8%), ‘학연지연혈연이 없어서’(24.6%), ‘눈치가 없어서’(13%) 등이 꼽혔다.
 
[연합뉴스] ‘재취업‘ 중·장년 절반경력과 무관한 일 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2&sid2=251&oid=001&aid=0009558624
사무직 경력자 30%, 경비·노무·생산직 재취업…전경련중기협력센터 조사
(
서울=연합뉴스신호경 기자 = 중·장년층이 이직과 퇴직 후 재취업에 성공하더라도 절반 정도는 자신의 경력과 상관없는 일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
일 전국경제인연합회(전경련중소기업협력센터에 따르면 재취업한 40세 이상 157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경력 분야에서 다시 일자리를 잡은 경우는 51.5%(544)에 그쳤다.
나머지 48.5%(513)은 경험이 없는 분야에 취업한 경우로미경험 분야 재취업 비율은 지난해 같은 조사 당시(37.9%)보다 10.6%포인트(p) 높아졌다.
이인숙 중소기업협력센터 선임연구원은 “중장년의 구직난이 심해지면서경력과 상관없이 일단 취업하고 보자는 구직자들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이는 말

완연한 가을입니다.
어느덧 2017년도 2개월 정도 남았네요.
 
다음주만 지나면 추석명절입니다.
 
긴 연휴에 지방 먼 곳을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계실 줄 압니다
혹은 저처럼 집에서 시체가 되는 분들이 대다수 이길… )
모두 계획을 잘 세우셔서 후회 없는 연휴행복한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라오며~
연휴 끝의 현자타임은 모두 잊고 즐기세요!!! )

감사합니다 ^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