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블록, 영화제 온라인 출품 기능 출시

안녕하세요 무비블록입니다.

무비블록 서비스 www.moviebloc.com 내 영화제 출품 기능이 추가되어서 이를 안내드립니다.

무비블록은 작년 5월온라인 영화제 플랫폼을 출시하여 첫 1년 동안 15개 이상의 온라인 영화제를 제공해왔습니다. 전체공개, 선착순, 시간표, 추첨, 비공개 등 다양한 형태의 영화제 상영을 무비블록 서비스에서 진행해왔으며, 2021년 6월 15일 화요일 기준 서비스 내 온라인 출품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영화제 출품을 희망하는 감독/배급사는 무비블록 ‘출품’ 메뉴에 출품을 희망하는 작품과 관련 정보를 기입하여, 손쉽게 영화제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영화제 프로그램팀 또한, 무비블록 어드민 페이지를 통해서 손쉽게 작품 출품 현황 확인 및 작품 재생, 다운로드 및 정보 확인 등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국내 경쟁 작품 공모 시작

이번에 새로 출시된 기능은 무비블록이 공동 주최하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부터 활용이 됩니다.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집행위원장 안성기)는, 2021년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30일 간 경쟁부문 작품을 공모합니다.

무비블록은 기존 영화제 사무국 이메일 직접 접수 또는 해외 유료 서비스를 통해 작품을 출품해온 배급사 및 창작자분들이 무비블록의 출품 페이지를 통해 더욱 손쉽게 영화제 출품을 하고, 많은 이들에게 자신의 작품과 제작능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길 희망합니다.

출품 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moviebloc.com/submission/AISFF

AISFF 출품 서비스는 베타 test 성격으로 무료로 제공되나, 추후 서버 안정화 및 기능 고도화 작업을 거친 후, 타 영화제 대상 확장 및 유료화를 적극 검토 중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비블록팀 드림

오피셜 서비스 | 텔레그램 | 코박포럼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