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원인터뷰> 판도라티비팀 권예진 매니저

1. 자기소개 해주세요. (이름, 나이, 거주지, 담당업무 등..)

안녕하세요. 5월 28일에 입사한 권예진입니다. 올해 29살이고, 경기도 용인에 거주 하고 있습니다.
가깝지만은 않은 용인 한 가운데 살고 있습니다..ㅎㅎ 직무는 php업무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2. 자기자랑 마음껏 해주세요.

자랑거리는 딱히 없는데 보통 주변에서 세심하고, 섬세하다는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업무 할때도 이런 성격이 나와야 할텐데 일할 때는 또 그렇게 세심한 편은 아닌것 같기도 하네요.

3. 지인들 사이에서 권예진 매니저는 어떤 사람 인가요?

지인들 사이에서는 매우 활발합니다. 엉뚱하다는 말을 많이 듣는 편이에요.
헛소리도 많이 하고, 되도 않는 아재개그도 많이 하고 뭐 두루두루 사람들과 어울리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4. 판도라티비에 입사하게 된 계기는?

일을 그만두고 3개월 정도 잠시 쉬던 중 면접 기회가 생겼고, 좋은 결과가 나와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5. 판도라티비 첫 인상은?

분위기가 어떤 것 같나요? 전반적으로 조용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파티션이 없어서 탁 트여 보이는 것 같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강압적인 것 보다 자율적이고 자유스러운 분위기가 좋습니다.

6. 애인유무 or 결혼하셨나요?

현재 남자친구 있고, 만난지는 1년 정도 되었습니다.
둘이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을 굉장히 자주 가는 편 입니다. 한 달에 1번 이상은 꼭 가는 것 같아요.
물론 국내 여행으로 계획 없이 꽂히는 대로 떠나는 편입니다. 남자친구의 노안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젊어 보인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ㅎㅎ

7. 취미가 무엇인가요?

딱히 취미가 정해져 있진 않습니다. 그때 그때 바뀌어서요 ㅎㅎ 현재는 여행 다니면서 식사를 하러 식당엘 갔을 때, 맛있다! 싶으면 명함을 챙겨옵니다.

이 취미를 갖게 된 계기는?

나중에 해당 지역을 갔을 때 쉽게 찾아가기 위한? 수단이죠. 그리고 지인들에게 추천했을 때 맛있었다 하는 소리 들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취미가 또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8. 활발한 성격인가요? 내성적인 성격인가요?

처음에는 매우 내성적인데 친해지면 활발 합니다. 친구들 사이에서는 분위기 메이커이지만 회사에서는 조용조용 다니는 편입니다.
지인들이 회사생활 할 때 제 모습을 보면 아마 깜짝 놀랄겁니다. 성격자체도 눈치가 빠른편이고, 눈치도 많이 보는편 같습니다 ㅎㅎ

9. 술을 좋아하시나요? 주량은 어느정도?
술자리 분위기를 좋아하고 주량은 반 병 ~ 한 병정도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마시는 술을 좋아합니다. 술 취향은 소주입니다!!

10. 판도라티비만의 장점을 뽑자면?

강압적이지 않고 자율적인 분위기가 장점인 것 같습니다. 11층 꼭대기라 전경도 참 좋네요 ㅎㅎ

11. 판도라티비팀 최고의 미녀는?

모두 미녀 입니다! 저도 포함 되는건가요(…)

12. 판도라티비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빨리 스킬 업! 하고 싶습니다. 업무를 빨리 배워 신속한 처리를 하고 싶은데 아직은 실력이 부족합니다.
빨리 빨리 업무를 습득하여 업무처리를 잘 하고 싶습니다.

13. 10년 후 내 모습을 상상해 본다면?

인생 목표 1위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오순도순 사는것이고, 10년 후에는 아마 결혼을 하고 워킹맘이 되어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4. 직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낯을 매우 많이 가리는 편인데 처음엔 말이 없다 보니 차갑게 보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더라구요.
전혀! 네버! 저는 차갑지 않습니다. 정이 많고 따듯한 사람입니다. 편하게 다가와주세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