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Weekly Magazine 36호 : 자기개발비, 깔끔 카페테리아

안녕하세요. 행복팀입니다!

Weekly Magazine 36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자기개발비 지급방법

변경안내

판도라티비만의 꿀~ 복지 중 1가지, 바로 자기개발비 인데요,
다양한 제도가 있지만 그 중 가장 요긴하게 사용하는 제도는 자기개발비 복지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자기개발비는 1년 중 3월 6월 9월 12월, 총 4번에 걸쳐 지급 합니다.
기존에는 급여에 포함하여 지급하였지만 금년부터는 바로 요새 핫한 it탬

기프트카드로 지급 합니다.

[생생한 사용후기]
이모씨 “서점에서 책 구매할 때 요긴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김모씨의 모친 류모씨 “평소 보고 싶었던 뮤지컬이 있었는데 가격이 비싸 보지 못했으나 기프트카드를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보게 되었어요”
김모씨 “동네 요가학원 등록할 때 기프트카드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수강료를 지불 했습니다”

등등등 많은 분들의 생생한 후기 들려주셨습니다^_^

평소 공부하고 싶던 분야의 학원 등록할 때나
취미활동 혹은 취미활동 용품을 구매할 때 아주 실속있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단, 한가지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대기업 백화점이나 대형 마트에서는 사용 불가하다는 점인데요,
아쉽지만 우리 모두 소상공인 활성화 캠페인에 동참한다 생각하시고 좋게 생각해주세요!
* 일부 매장 사용가능 : 애경백화점, 홈플러스, 킴스클럽 등..
https://www.ibk.co.kr/card/detail.ibk?pageId=CA01050000&prdc_cd=CR0000000120 (상세안내)

참고로 이번 달 말에 근속자에 한해서 3월 자기개발비를 지급 합니다
여러분께서도 잘 알다시피 자기개발비는 6개월 이상 근속한 직원들에게 지급하는데요,

신규입사자 분들은 6개월 뒤를 기대해 주세요!

 

판도라티비의 형제회사, 몬스터 주식회사를 아시나요?
몬스터 주식회사와 판도라티비는 협업을 통해 많은 도움을 주고 받으며 좋은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는 협력사 입니다.
몬스터 주식회사 대표님께서 판도라티비 카페테리아 전경을 보신 후 감명받아 사무실 카페테리아 세팅 요청을 주셨는데요,
이에 우리 행복팀원들이 지원을 다녀왔습니다

생생한 현장 속으로! GO GO

음.. 역시나 삭막해 보이는 탕비실 입니다.

곧 이 퀘퀘한 탕비실은 행복팀원들 손길에 의해 엄청난 변신을 하게 됩니다.

라면에, 빵에, 간식에, 커피머신까지! 마치 미니 판도라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인데요!

야근이 잦은 몬스터 주식회사 직원 분들을 위해 특별히!!! 삶의 활력소도 군데군데 채워드렸습니다.

저 냉장고 속의 활력소는 불과 일주일을 못 갔다는 후문이…

몬스터 주식회사 꾸미기 1탄은 이렇게 막을 내렸습니다.
앞으로 행복팀은 주기적으로 몬스터 주식회사 카페테리아 세팅부터 인테리어까지 지속적으로 지원 할 예정인데요.

어떻게 변화할 지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

Happy Birthday!

행복팀이 들려줘요

[한겨례신문] 구글 유연한 기업문화가 혁신과 도전정신 자양분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735556.html

애초 인간에 대한 컴퓨터 프로그램의 도전이 될 것이라 여겼던 이세돌과 알파고의 대결은 오히려 인간에게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험난한 도전이 시작됐다는 위기의식을 낳고 막을 내렸다. 알파고의 산실인 ‘딥마인드’는 수천년 동양 역사의 정신이 녹아 있는 이른바 ‘기도’(棋道)의 영역까지 치고 들어왔다. 이제 세간의 관심은 구글의 혁신적인 기술보다 구글이 바꿔놓을 새로운 세상으로 옮겨가고 있다…[생략]

[전자신문] 판교테크노밸리 4차 산업혁명 리더를 만나다
http://www.etnews.com/20170320000350


운전자 조작이 필요 없는 자율주행차로 승객은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이동한다. 제조시설에서는 5세대(5G) 이동통신이 결합한 사물인 터넷80(IoT)과 로봇이 사람 손을 대신한다. 스마트팩토리에 설치된 지능형 로봇은 상품을 수요에 맞게 생산·적재한다. 병원 수술실에서는 사물 간 통신으로 의사 입회 아래 로봇이 외과수술을 집도한다. 가정에서는 로봇이 청소하고 식사를 준비한다.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78 처리가 가능해진 스마트폰은 손 안의 비서가 된다. 수년 안에 다가올 일이다. 로봇, AI, 5G 통신, 생명공학, IoT, 빅데이터 등 첨단 융합 기술이 일상생활과 산업 현장을 바꾸고 있다. 각국 정부도 미래 주도권을 잡기 위해 각종 정책을 쏟아낸다. 이른바 4차 산업혁명을 둘러싼 경쟁이 한창이다. 판교테크노밸리 곳곳에서 달아오른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는 선도 기업을 찾아봤다…[생략]

덧붙이는 말

봄을 맞이하여, 우리 판도라티비도 간식개편(?) 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혹시 평소에 꼭 우리 카페테리아에 있었으면 하는 간식이 있다면 행복팀으로 알려주세요
다음 주 간식구매부터 보내주신 의견 검토하여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긍정적으로 검토하여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의견 부탁 드릴게요!

그럼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