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Weekly Magazine 28호 : 이영돈PD 회사에 놀러옴

안녕하세요. 행복팀 김수현 입니다.

Weekly Magazine 28호 시작 합니다 🙂

 

9일, 바로 어제입니다.

이영돈PD와 이영돈TV 직원들이 판도라티비 사옥에 방문 하였습니다!

새롭게 시작한 판도라TV 라이브 서비스 교육의 제 2기 수강생 자격으로 참석하였는데요.

판도라티비 사내 인테리어에 굉장히 놀라셨다는 김영실 실장님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멋진 인테리어에 감동을 받았다는 좋은 말씀을 남겨 주셨습니다.

행복팀의 일원으로서 아~~주 뿌듯한 순간이었습니다 ^___^

인곤 프로의 경상북도 특유 상남자 말투(?)는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늠름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라이브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서비스의 성공사례를 이야기하며 이영돈TV 직원들의 공감을 얻고 계신 차재희 팀장님.

광화문 촛불집회 라이브로 많은 유저들의 공감과 조회수를 얻을 수 있었는데요.

전략기획팀의 불철주야 노력이 있었기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결과물이라 생각 됩니다 🙂

앞으로 판도라티비와 이영돈TV의 지속적인 협약을 기대해 봅니다.

* 더 자세한 판도라티비 라이브 세미나 소식이 궁금하다면? *

http://pandoratvwith.tistory.com/entry/LIVE-PANDORA-2016-%EC%84%B8%EB%AF%B8%EB%82%98-%EA%B0%9C%EC%B5%9C-%ED%8C%90%EB%8F%84%EB%9D%BCTV-%EB%9D%BC%EC%9D%B4%EB%B8%8C-%EB%A1%A0%EC%B9%AD%EA%B8%B0%EB%85%90

 

곤지암리조트

겨울하면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스키장이죠! 회사에서 가장 가까운 스키장- 바로 곤지암리조트! 비싸긴 하지만 리프트 정찰제를 통해 타 스키장에 비해 줄을 덜 서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키장 자체가 크진 않지만 생긴지 얼마 안되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있습니다.

 

 

16/17시즌 개장 확정일은 12월3일! 가까운 만큼 편리하게 갈 수 있는 가장 편한 방법은 바로!

지하철! #판교역-곤지암역(경강선)-셔틀버스 10월 신설된 경강선을 타고 판교역 to 곤지암역, 그리고 곤지암리조트까지 셔틀버스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중교통인만큼 오갈 때 부담이 없고 편리하죠~

오이도 조개구이

4호선 저 멀리~ 오이도역을 아시나요. 오이도역에서 버스타고 30분… 뻥 뚫린 바다를 보면서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다는 것! 아시나요!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잘 익은 조개구이에 술 한잔! 겨울만이 가지는 또 다른 매력이죠.

#판교역-강남역-사당역-30-2/25버스-함상전망대 정류장 하차

 

 

겨울만이 가진 즐거움에 판도라복지를 적절히 콜라보 시켜보세요! 얼리버드 혹은 연말휴가를 통해 빠른 퇴근 시전 후 미리 예약된 법인 차량을 타고 유유히 스키장으로… 오이도 조개구이 단지로… 생각만 해도 행복하죠!

판도라 복지는 늘 열려 있으니 적절한 활용~ 환영합니다!

 

이름 : 정헌경

나이 : 24세

특기 : 고민상담

취미 : 축구경기 관람 (왼발의사나이 염기훈♥)

종교 : 무교

관심사 : 결혼

잘하는 것 : 영수증받아내기

 

행복팀 신규 직원이 입사하였습니다 🙂

통통 튀는 매력을 보유한 헌경프로! 헌경프로는 자금 업무를 맡게 됩니다 (해주프로는 매출, 결산을 담당합니다)

판도라티비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직원분들의 적극적인 도움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파이낸셜 뉴스] 취업포털 전문가 3人이 바라본 ‘대한민국 기업문화 변화’

http://www.fnnews.com/news/201611031026379729

취업포털 전문가들은 최근 국내 기업들의 기업문화를 살펴본 결과 “변화의 조짐이 보인다”며 한 목소리를 냈다.

변지성 잡코리아 홍보팀장은 “국내 대기업들이 창의적이고 유연한 스타트업 기업문화를 가져와 정착시키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의 권위적이고 수직적인 기업문화로는 지속적인 성장이 어렵다고 판단하고 있다는 것. 임민욱 사람인 홍보팀장은 이들의 변화를 ‘원칙의 준수’와 ‘수평화’라는 키워드로 정리했다….[생략]

[매일경제] 소통·자율성·휴식 `3박자`…財界, 열린 조직으로

http://news.mk.co.kr/newsRead.php?no=757088&year=2016

“국내 기업 77%는 조직 건강에 문제가 있다.” 올해 초 대한상공회의소가 맥킨지와 함께 발표한 한국 기업문화 종합보고서에 등장하는 내용이다.

국내 100개사 임직원 4만여 명을 대상으로 9개월간 조사해 작성한 보고서는 충격적이다.

기업 100개사 중 77개사의 조직건강도는 글로벌 기업 평균 조직건강도에 비해 낮게 나왔다. 그중 52개사는 최하위 수준이었다. 중견기업은 91.3%나 하위 수준에 머물렀다.

상위 수준으로 진단받은 기업은 최상위 수준 10개사를 포함해 23개사에 그쳤다.

상명하복식 문화와 습관적인 야근, 비생산적인 회의 등 후진적 기업문화가 경쟁력을 좀먹고 있다는 얘기다.…[생략]

 

이러려고 세금냈나 자괴감 드는 요즘, 덕분에 11월은 훅 지나갔습니다 –

찾아오는 12월엔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벌써부터 설레입니다 (?)

11월 마지막 날, 별탈 없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