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Player Mobile] KMPlayer VIP 기능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KMPlayer 입니다.
지난 2021년 2월에 KMPlayer 앱의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유독 구독 서비스 ‘KMPlayer VIP’가 출시됐습니다!

탄탄한 고급 기능이 포함된 KMPlayer VIP 앱의 기능들을 핵심만 쏙쏙! 빠르게 슉슉! 소개해드립니다!

움짤 만들기

내 스마트폰 속의 비디오를 사용하여 움짤을 만들어보세요!

움짤은 쉬운 모드와 고급 모드를 지원하고 있어요.
구간 지정, 속도 조절로 빠르게 움짤을 만들 수 있는 쉬운모드.
자르기, 프레임 선택, FPS 조절 등 더 다양한 기능으로 움짤을 만들 수 있는 고급모드.
재밌는 움짤을 만들어서 친구에게 공유해보세요!

MP3 추출기

비디오 속의 음성을 쉽고 빠르게 MP3 파일로 추출해보세요!

오디오 트랙이 여러 개인 경우에는 선택해서 추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오의 품질에 따라서 최소 128K 부터 320K 까지 품질을 선택해서 추출할 수 있습니다.

VIP 테마

나만의 사진으로 세상에서 하나뿐인 테마를 만들어보세요!

아름다운 추억이 담기 사진이나 멋진 영화의 한 장면은 보고 또 봐도 보고 싶습니다.
이런 멋진 이미지를 KMPlayer의 배경 이미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을 선택해 투명도와 농도를 조절하면서 더 멋진 분위기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그넷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동시에 실시간 재생을 경험해보세요!

KMPlayer 기능으로 마그넷 링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마그넷 링크를 사용해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내가 원하지 않는 파일은 제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하여 KMPlayer VIP는 마그넷 링크 지원은 물론, 다운로드 시 실시간 재생을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더 재밌고 유용한 기능들이 앞으로 더 추가될 예정입니다!

KMPlayer VIP 기능 사용 방법은?
KMPlayer VIP는 KMPlayer 앱에서 인앱결제를 통해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KMPlayer를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계정당 1회에 한하여 첫 3일간 무료체험 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KMPlayer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