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Player, KMPlex 미디어 재생 적립 Point가 새롭게 찾아옵니다.

안녕하세요. KMPlayer 팀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KMPlayer의 미디어 재생 적립 Point!

보너스 랜덤 포인트 50원 상당을 제외하더라도 비디오와 YouTube, 오디오 재생만으로 하루에 150원이나 벌 수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셨죠?

C사 걷기 앱테크 하루 100캐시 = 70원 제공

T사 걷기 앱테크 하루 40원 제공

다른 앱테크보다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저희 KMPlayer팀은 지금도 열심히 새로운 아이템을 고심 중이랍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업데이트를 통해 바뀌게 되는 미디어 재생 적립 Point의 정책 몇 가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첫 번째, 제공되는 금액적인 혜택은 그대~로
하루 15,000P는 물론 랜덤 포인트 최대 5,000P도 그대로 드립니다.

  • 비디오 플레이 : 내 폰 안의 동영상 / 강의 / 영화를 보며 적립
  • YouTube 플레이 : 앱 안의 Youtube 검색 기능으로 원하는 먹방 / Vlog / 리뷰 영상 등을 보며 적립
  • 음악 플레이 : 내 폰 안의 음악 / 어학 / ASMR 등을 감상하며 적립

두 번째, 이제 5,000P를 다 채우지 않아도 적립할 수 있어요!

기존에 5,000P가 다 찰 때까지 기다렸다가 포인트를 획득해 가셨던 분들을 위한 희소식

매 100P에 도달할 때마다 100P씩 바로 바로 적립할 수 있어요.

세 번째, 더 보기 쉽게 깔끔한 UI로 개편했습니다.

비디오와 YouTube / 음악 플레이 별로 하룻동안의 재생 적립 현황을 볼 수 있는 게이지 바와
100P씩 전환 가능한 잔여 포인트 수치를 함께 표기하여 한 눈에 확인하기 쉽게 변경하였어요.

이 밖에 유지되고 있는 아래 정책들도 함께 읽어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미디어 재생 적립 Point 출금 안내 사항 ]

– 재생 Point 출금은 적립일 기준 7일 이후에 출금 가능 합니다.

– 내부 규정으로 인하여 적립 후 바로 출금은 어려우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 변경된 정책사항은 5월 30일 UTC+0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해당 Points 정책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