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티비, 라임(LIME)과 제휴로 음악 콘텐츠 강화
– ‘모바일 뮤직비디오 전문채널’ 라임(LIME)과 제휴로 음악 콘텐츠 확보
–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NICE 2 MEET U’의 콘텐츠 첫 선
판도라티비가 음악 콘텐츠 전문 제작사인 라임(LIME)과의 제휴로 음악 콘텐츠 소비층 공략에 나선다.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는 라임(LIME)과 제휴를 맺고 감각적인 모바일 뮤직비디오 콘텐츠를 비롯해 유명 가수들의 라이브 콘텐츠 등 음악 분야의 소비층 공략을 강한다고 19일 밝혔다.
라임(LIME)은 ‘모바일 뮤직비디오 전문채널’로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아티스트의 색깔을 효과적으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영상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판도라티비와 라임(LIME) 제휴의 첫 콘텐츠로 3년 5개월 만에 컴백한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NICE 2 MEET U’를 공개한다. 마이티마우스는 영상 밖으로 나올듯한 재스쳐와 함께 재치 있는 모습을 팬들에게 선사했다.
라임(LIME)의 영상은 마치 앨범자켓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주어 시청자들에게 신선함과 동시에 마이티마우스의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를 느끼게 해준다. 마이티마우스의 최전성기를 함께 해오며 ‘마이티걸’로 불려온 보컬리스트 소야의 지원사격으로 더욱더 풍성한 느낌의 영상미를 만들어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라임의 감각적인 영상과 마이티마우스와 소야의 캐미는 ‘라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라임비디오”와 함께 판도라TV와 코리아탑100 및 여러 SNS 플랫폼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