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Weekly Magazine 54호 : 연말파티

Adieu 2017

판도라티비 연말파티 안내

2017년이 한달 남짓 남은 지금, 다들 이번 한 해 어떻게 보내셨나요?
모두 후회없이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는 2017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2017년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판도라티비 전사 연말파티를 개최합니다.
 
일시 : 2017. 12. 28 ()
장소 : 판도라티비 사내라운지
 
임직원 여러분들께서는 일정 참고하시어 사전 스케줄 조율 부탁 드립니다.
가급적 전원 참석을 요청 드리나 부득이하게 참석이 어려운 분이 계시다면 사전에 행복팀으로 공유 부탁 드릴게요.
 
, 이번 전사파티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바로 행운권 추첨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1등 상품은 무려 100만원 상당의 제품이라는 사실!!
과연 어느 분이 당첨되실지 너무 기대되는데요
2, 3등도 알찬 상품으로 준비 해 두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_^
 
연말파티를 100% 즐기는 방법, 다 같이 확인해 볼까요?
첫째, 모든 인원이 참석할 수 있게 외부 일정 조율 부탁 드릴게요.
둘째, 파티 당일엔 각 그룹별 사진촬영과 파티 중 스냅사진을 촬영 한답니다.
셋째, 성숙한 판도라인답게 과한 음주는 자제 부탁 드릴게요.

즐거운 파티가 될 수 있도록 경영전략실에서 고심하며 준비하고 있는데요!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연말파티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행복팀으로 문의 주세요.

호칭혁신의 판도라

지난 11 30, 2018년 신인사제도 중 호칭제도의 변화 공지메일이 있었는데 다들 보셨나요?

우리 판도라티비는 사원을 “프로” 라고 칭하는 호칭제도를 현재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 호칭 도입 시 다들 어색해 하셨지만, 너무나도 잘 적응해 주셔서 이제는 ~~씨 라고 부르는걸 더 어색해 하시는데요 🙂
2018년부터는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호칭제도를 도입 할 예정입니다.
 
공지메일의 내용과 같이 기존 “프로님, 대리님, 차장님” 직급을 파괴하고
영문이름, 한글이름, 별명 등 “아론님, 촬스님, 호날두님” 등등으로 부르는 제도를 도입 할 예정인데요!

직급을 없애는 건 단순히 서로 커뮤니케이션을 편하게 하려는 것이 아닌, 직급에 상관없이 실무담당자가 책임감오너십을 갖기 위함입니다.
물론 지금도 임직원 분들께서는 충분히 잘 해주고 계시나 담당업무에 대한 오너십을 주어 스스로 일할 수 있는 환경으로 조성하고
기업의 장기 전략 수립에 집중 할 수 있는 궁극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유명 기업들에서도 파격적인 호칭제도를 시행 중에 있고 많은 기업들이 관심 있어 하는 부분입니다.
남들과 다른, 판도라만의 호칭제도를 시행하고자 우리 사우 여러분들의 아이디어를 뽐내실 수 있도록 행복팀에서 파격제안을 드립니다!
호칭제도 관련하여 직원분들의 의견을 공유 해주시면 카페이용쿠폰 4을 거침없이 파바바방!!!!
 
좋은 의견들 많이 많이 알려주시고 따듯한 카페음료도 드시도록 많은 참여 바랍니다!

NEW판도라人

Happy Birthday!

행복팀이 들려줘요

[스카이데일리] 세월 지나도 절대불변…일의가치·성취감·사회기여

최근 청년세대들의 조기퇴사 비율이 점차 높아지는 현상을 둘러싼 우려의 목소리가 높게 일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경제 성장의 주역으로 꼽히는 중·장년 세대들의 우려감이 남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중·장년 세대들은 수십 년 동안 사회생활을 하면서 쌓은 노하우화 경험에 비춰볼 때, 현재 청년들의 선택은 크게 잘못됐다는 공통된 반응을 보였다.
현직에서 활동 중인 기업 임원, 과거 대기업에 종사하다 현재는 은퇴 후 개인 사업을 하고 있는 자영업자, 재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노인 등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산증인이자 주인공으로 평가되는 이들 대부분 비슷한 견해를 보였다..[생략]

 

[시사저널] 누구나 겪는 스트레스,, 규칙적 생활을 적극/긍정적 대응해야

생활인이라면 누구나 겪는 것이 정신적 스트레스다. 전문가들은 규칙적 생활과 적극적이고 긍정적 사고방식과 대응으로 관리해야 한다고 권유한다.  
정신적 스트레스 정의를 내리는 것은 쉽지 않다. 현대인이라면 피할 수 없지만 의학적으로 명확하게 정의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통상 일상생활에서 오는 어려움의 정도를 지칭하는 개념으로 이해하면 된다.
, 스트레스는 질환으로 보기보다는 일정 상태로 보는 것이 타당하다고 전문가들은 밝혔다. 스트레스 요인은 대개 외적요인과 내적 요인으로 구분된다. 외적요인은 다시 부정적 사건과 긍정적 사건으로 나뉜다.
부정적 사건은 배우자나 가족 등 주변사람들의 죽음이나 이별을 예로 들 수 있다. 질병이나 신체 손상, 수면 장애 등 신체상 변화나 생리적 변화도 해당된다. 직장인의 경우 상사와 갈등도 포함된다..[생략]

덧붙이는 말

2018년을 앞두고 새로운 신년계획들은 잘 세우고 계신가요?
우리 판도라티비도 새로운 인사제도를 앞두고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신인사제도II 기획에 앞서 직원 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오글거려요~ “ , “부끄러워서 못 쓰겠어요~”, “~~이건 어떤가요?”  등등
비판, 조언, 제안 다양한 의견 공유 부탁 드립니다! 🙂


GUTE-URLS

Wordpress is loading infos from skyedaily

Please wait for API server guteurls.de to collect data from
www.skyedaily.com/news/news_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