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Weekly magazine 11호 : 봄맞이 크레이지 파티

안녕하세요. 행복팀 입니다.

행복 Weekly magazine 열 한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여러분, 다들 벚꽃은 보셨나요? 저희 회사 앞에도 여의도 뺨치는 벚꽃이 만개 했답니다 ! J

식사 후 팀원들과 함께 근처 공원 한 바퀴 돌아보며 봄기운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따듯한 봄 날씨로 졸음과 업무에 지쳐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저희 행복팀에서 ‘크레이지 분기파티’를 준비했습니다. !!!

 

크레이지 분기파티를 두 배로 즐기는 법, 어떻게 하면 될까요?!

방법은 간단해요,

첫째,  가급적이면 크레이지 분기파티에 모든 인원이 참석할 수 있도록 외부 일정을 조정해주세요!

둘째, 파티 당일엔 각 그룹별 사진촬영과, 파티 중 스냅사진을 촬영할 예정이에요!

      누구보다 멋지게, 이쁘게 꾸미고 온다면 이번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답니다

셋째, 파티 당일 저희 행복팀과 함께 파티 진행을 도와주실 1일 도우미를 뽑아주세요!

    직원을 사랑하는 마음, 행복팀과 함께하며 애사심을 키울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제공합니다. 

 

파티가 너~~무 즐겁다고 과한 음주는 네버!! 놉!!!

매너있고 멋진 판도라인답게 깨끗하고 건전한 음주문화를 보여주세요. ㅎㅎ

 

월요일에 깜짝 놀라지 않으셨나요? 뭔가 휑~~한 느낌이 드셨죠?

바로 저희 판도라 사옥 중앙에 라운지가 생긴답니다 ~ !

이를 위해 지난 주 금요일, 행복팀원들이 1차작업을 진행하였는데요 !

 

전략팀 현호 프로님도 남아서 도와주셨는데요 ! 감사합니다 (꾸벅)

이 밖에도 늦게까지 남아서 도움주신 SE팀 정형순차장님, 필수프로님 감사합니다!!!

 

곧 여러가지 가구를 구입하여 라운지 인테리어를 진행 할 예정인데요.

우리회사 라운지엔 꼭 이게 있어야 한다!! 라거나, 트렌티한 인테리어 스타일 등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행복팀으로 보내주세요.

멋지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보내주신 분께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합니다 !

 

[헤럴드경제] 삼성바이오 인사제도 개편…간부 제외한 호칭 ‘프로’로 통일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수평적인 조직 문화 조성을위해 전 구성원의 호칭을 ‘프로’로 통일하는 인사제도 개편안을 시행했다고 2일 밝혔다.새롭게 도입된 인사제도에서는 파트장, 팀장 등 보직 간부를 제외한 모든 구성원의 호칭이 일원화된다. 기존 단일 직군은 직무성격과 경력 개발 경로에 따라 바이오 공정직, 연구개발직, 공통직 등 3개로 재분류했다….(생략)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60302001072

 

[서울경제] 한국기업문화,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바꿔야 하나요?

최근 많은 기업이 자사의 기업문화(Corporate Culture)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국내 최고 기업 중 하나로 꼽히는 삼성전자가 지난 3월24일 빠르고 유연한 기업문화를 만들겠다며 ‘스타트업 삼성 컬처혁신 선포식’을 열었습니다. 직급체계를 단순히 하고 회의를 줄이는 등 비효율적이고 비합리적인 조직 운영 방식을 바꿔나가겠다는 것입니다. 현대자동차·SK·LG 등 여타 대기업들도 다양한 형태로 기업문화 개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생략)

http://www.sedaily.com/NewsView/1KUX51AZTC

 

여러분 혹시 페스티벌 좋아하시나요? 따듯한 날씨는 곧 음악 페스티벌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는 알림인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검색해보시면 관련 정보를 많이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

주말을 이용하여 가족들과 또는 친구, 애인과 함께 다녀오시면 Refresh도 되고 활기찬 한 주를 시작하실 수 있을 거에요.

관련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행복팀에 문의해 주세요 ! 알고 있는 선에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J

혹은 우리 임직원들에게 알려주고 싶다 ! 하는 행사나 캠페인이 있다면 정보 공유 부탁 드립니다.

 

좋은 건 함께 나눠야 기쁨도 행복도 2배가 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