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Weekly magazine 8호 : 동호회, 스포츠센터

안녕하세요. 행복팀 입니다.

행복 Weekly magazine 여덟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앋앋,ㅇ

때는 2014년, 처음으로 박아무개 대리님이 처음 앱을 만들어주셨던 이후로 우리 어드레스 앱이 새롭게 변신했어요!

어드어드

보다 세련되고 고급진 레드 컬러로 스플레시 화면을 변경했구요~ 기존에는 연락처 저장하기를 누르면 전체 연락처가 저장됐던 반면 현재는 인원을 누르면 맨 하단에 ‘연락처 저장’하기 버튼이 추가 되어 개별 연락처를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어요. : )

또 iOS는 iOS 연락처와 동일한 포맷을 이용해서 보다 사용이 편리하도록 변경했는데요~

설마 아직도 어드레스앱을 사용 안해보신 분은 안계시겠죠????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했으니 기종에 맞게 업데이트 부탁드려요♡

IOS : http://218.54.230.219/Enterpriseapp → 3. Pandora Address App 설치

Android : 첨부된 파일 다운로드 후, 설치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니까요. 사용후기도 많이 들려 주시구요~^^ 마지막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 플랫폼기획팀의 윤희문 팀장님, 황찬혁 차장님, 김현봉 대리님, 변형준 프로님 감사합니다.

신규동호회

동동동

오랜만에 신규 동호회 회원 모집문이 떴습니다! 카페테리아 헤베 회의실 게시판에 게재되어 있구요~ 지원자격을 확인하시고 바로 남광진 과장님을 찾아가시면 돼요. 현재 2분 신청하셨구요~ (회장님 포함 ㅎㅎ) 옆에 글귀와 같이 회장님의 친절한 동호회 모집 메세지도 함께 봐주세요. 친근감 있는 오타도 있더라구요ㅎㅎ 회장님, 그럼 적극적인 모집활동 부탁 드려요 : ) 5명 모이시면 바로 설립해드리겠습니다!

이용권

짜잔! 저희 스포츠센터는 사우나가 좋기로 소문이 났는데요~ (스포츠센터 이용하시는 분들은 운동 안하더라도 사우나는 꼭 이용한다는 이야기가…ㅎㅎ) 저도 아직 가보진 않았지만 이 이야기가 사실임을 증명하듯! 사우나 이용권을 별도로 판매한다는 소식입니다. 우리 직원분 중 손OO프로의 이용 니즈로 인해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사우나 1회 이용권을 3,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VAT제외)

신청방법은 행복팀으로 이용권 매수를 포함한 신청메일을 보내주시면 익일 점심 이후, 스포츠센터 데스크에서 바로 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비용처리는 익월 급여에서 공제된답니다. 피치못할 사정으로 씻지 못하고 출근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스포츠센터 사우나 이용권으로 말끔한 상태를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

333

ㅇㅇㅇ

5555

[서울신문] 어느 직장에나 있다.. 5가지 ‘성격이상자’와 대처법

흠좀무

어떤 직장이든 성격적 결함으로 다른 이들을 힘들게 만드는 상사나 동료는 존재하기 마련이다. 미국의 한 심리학자가 이들을 다섯 가지 유형으로 정리하고 각 유형에 대한 정신적 대처법을 내놓아 관심을 끈다… (생략)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81&aid=0002682475

[더 기어] 한국 IT 기업의 출근 첫 날 풍경

정보라

얼마 전 더기어에서는 실리콘 밸리 IT 기업의 첫 출근에 대해 알아 봤다. 어떤 회사는 책상을 만들라며 나무 판과 연장을 주고 또 어떤 곳은 날개달린 모자를 씌우거나 출근 첫날 여행을 떠나라고 돈을 주는 이상한 짓을 한다… (생략)

http://thegear.co.kr/11064

 

xzxz

지난 주,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서 같이 타고 있던 직원분 왈 : “weekly magazine 잘 보고 있어요. 내용도 좋고 유익해요.” 라고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마치 국어책에 나오는 이야기처럼 말씀해주셨지만 얼마나 기분이 좋고 힘이 났는지 모른답니다. 어깨에 힘도 들어가구요 : ) 바로 7번째 weekly magazine을 보내고 듣게 된 이야기였죠. 역시 행운의 “7” 덕분일까요. weekly magazine이 쌓이고 쌓일수록 더욱 유익하고 행복한 이야기들로 채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읽어주시는 여러분들 감사합니당♡